없음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고객님이 지정한 배송 방법으로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.
해피박스 온라인몰은 제조사 및 공급사 별로 다양한 택배회사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제조사 및 공급사 별로 선불, 묶음배송으로 결제됩니다.
제조사 및 공급사가 다른 상품을 주문 결제를 진행하게되면 별도의 배송비가 결제됩니다.
상품의 크기에 따라서 묶음배송이 어려운 상품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먼저 '배송완료' 알림이 온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사 또는 택배기사님께 문의를 했지만 잘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
고객센터나 1:1문의에 문의 글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1:1문의글을 작성하실 때는 성함과 연락처, 주문상품을 적어 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: 1833-2053
평일 09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/ 점심12:00 ~ 13:00
해피박스 온라인몰은 주문
당일기준 오후 24시전까지 주문건에 한하여 발주 마감하고 있습니다.
주문 당일 오후 24시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날 발주 처리되며, 제조사 및 공급사의
제휴 택배사에 따라 배송일 차이 및 배송지연이 다소 발생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.
배송지 주소변경 절차는 '결제완료’ 단계에서만 이루어지며, 주문하신 상품이 '배송준비중' 단계로 넘어간 경우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이러한 경우 상품 수령 후 직접 다른 배송지로 택배를 보내셔야 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> 구매,배송조회 >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배송정보내역 > 배송지만 변경이 가능하며 '배송정보수정' 클릭 후 변경할 내용을 기재하여 '저장'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.
현재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제조사 및 공급사 별로 다양한 택배회사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배송 현황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각 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택배사 운영 정책 상 배송은 평일 및 토요일에만 이루어지며
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'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' 페이지 또는 배송 시작 시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상품의 운송장번호, 배송 현황 등을 상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각 택배사 배송추적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주문 시 상품 및 사은품 재고 현황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일부 상품 또는 사은품이 먼저 개별적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.
일부 상품 또는 사은품 배송이 계속 지연되는 경우,
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: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: 1833-2053
평일 09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/ 점심12:00 ~ 13:00
배송 지연은 두 가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.
1. 주문조회 시 '배송준비중'인 경우: 재고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해 출고가 지연되는 상황으로,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발송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‘배송준비중’인 상태가 오래 지속되어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1:1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그리고 품절로 인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주문조회 시 '배송중'인 경우: 주문취소는 불가능하며, 상품이 출고된 당일 이후부터 배송 현황 추적이 가능합니다. 배송은 택배사 사정 및 수령지역, 배송방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: 1833-2053
평일 09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/ 점심12:00 ~ 13:00
주문한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'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'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여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하며, 교환/반품 배송비는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 부담합니다.
받으신 상품이 같은 상품이지만 기대한 것과 다소 다른 경우, 마찬가지로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하지만 교환/반품에 따른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